[Global Trend] 개인화 요소별 광고 효율 분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6.11.24| 파일형태 :
조회 3057 다운로드 5
자료요약
글로벌 주요 이슈_개인화 요소별 광고 효율 분석
목차
A. 개인화 요소별 "CTR"
B. 개인화 요소별 "Interaction Rate"
C. 개인화 요소별 "Average Dwell Time"
D. 주요 업종별 효율 향상의 key 요소
개인화 요소 광고효율 CTR Interaction Rate Average Dwell Time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